민간투자사업 3공구(구로~여의도

민간투자사업 3공구(구로~여의도

test 0 5

GTX) B노선 민간투자사업 3공구(구로~여의도 10.


1㎞ 구간, 신도림역, 여의도역 역사 2개소)를 수주하는 등 7월까지 수주1조원(1조2654억원)을 돌파했다.


이번에 채용하는 경력 직종은 △토목(현장대리인/공무/공사/품질) △안전/보건 등 분야로 8월1일부터 수시로.


올해는 지난달 집중호우로만 10년간 피해액의 1/3 수준인 1,027억원이 잠정 집계됐습니다.


특히 호우피해 복구액은1조4,789억원으로 전국 광역 지자체중 가장 많았습니다.


이처럼 급격히 증가하는 호우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기후변화에 발맞춘 대응체계를.


정부예산안 반영에 전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에 앞서 지난 3월 2026년 국비 확보 추진전략 보고회를 열고 '국·도비1조원시대'를 열기 위해 9300억원(국·도비 합산 시1조1500억원)의 국비 확보를 목표로 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코스타밸리 관광휴양지구 조감도.


<포항시 제공> 코스타밸리 관광휴양지구 조감도.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 남구에 추진 중인1조원규모의 대형 민간관광개발사업에 속도가 붙으며 내년 초 착공이 가시권으로 들어왔다.


포항시는 4일 '코스타밸리 관광휴양지구.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 남구지역의1조원대 개발사업이 본격화된다.


최근 대형 민간 관광개발사업 2건이 도시관리계획위원회 심의를 통과, 본격적인 궤도에 오를 전망이다.


흥신소


포항시에 따르면 ‘호미곶 골프&리조트 조성사업’, ‘코스타밸리.


코스타밸리 관광휴양지구 조감도.


포항시는 대형 민간관광개발사업 2건인 '호미곶 골프&리조트 조성사업'과 '코스타밸리 관광휴양지구 개발.


간편결제 시장이 확대되면서 주요 4사(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 쿠팡페이)의 선불충전금 규모가 올 상반기 처음으로1조원을 넘어섰다.


선불충전금의 지속적인 증가가 예상되는 상황이라 시중은행들과 간편결제사들은 각종 혜택을 내걸고 시장점유율 확대에.


포항시 남구 장기면 두원리 일원에서 추진되고 있는 포항 호미반도에 고급 리조트와 골프장 등이 들어서는1조원대 규모 대형 민간관광개발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4일 포항시에 따르면 '호미곶 골프&리조트 조성사업'과 '코스타밸리 관광휴양지구 개발사업'이.


선불충전금의 지속적인 증가가 예상되는 상황이라 시중은행들과 간편결제사들은 각종 혜택을 내걸고 시장점유율.


1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은 AI 스타트업 ‘씽킹 머신즈.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