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생산하면 대당 3,307달

-기업은 인건비, 국가는 일자리 독일에서자동차를 생산하면 대당 3,307달러의 인건비가 필요한 반면 모로코는 106달러면 충분하다.
두 나라의 1대당 인건비 차이는 무려 3,201달러(한화 약 440만원)에 달한다.
같은 차종을 만들어 동일 가격에 판매한다면 모로코.
양재동 현대 기아차 본사 건물 앞 신호등이 빨간불로 점멸돼 있다.
수출 실적이 급격히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경기 둔화에 따른 내수 부진까지 본격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2일 국내 완성차 5개사가.
국토부 제공자동차등록도 이제는 모바일 시대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자동차등록 통합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편리해진 '차세대자동차관리정보시스템'을 9일 운영한다.
차세대 시스템은 기존의 '자동차365'와 '대국민.
국내 유일의 레저자동차전문 전시회 '2025 코리아 캠핑카쇼'가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습니다.
최근 레저차량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이번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레저자동차산업협회' 조성훈 회장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관세부과와 보복조치의 과정에서 일어난 중국의 희토류 수출규제가 전 세계의자동차산업에 심각한 영향을 발생시키기 시작했다.
/클립아트 코리아 제공 미·중 무역전쟁의 과정에서 촉발된 중국 당국의 희토류 수출 규제가 전 세계자동차산업에.
중국 장시성 간저우 지역의 희토류 광산 중국의 희토류 수출 통제로 미국 내자동차공장이 가동을 멈출 수도 있다는 경고가 미국자동차업계에서 나왔습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미국자동차업계를 대변하는자동차혁신연합은 지난달 9일 미국 정부 관계자들.
-국내 판매 연간 200만대는 넘사벽 국토교통부자동차등록통계에 따르면 2025년 4월 기준 국내에 등록된자동차는 모두 2,635만대다.
이 가운데 영업용을 제외한 자가용 비중은 2,427만대다.
자가용만 기준하면 1대당 2.
[국토교통부]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자동차등록 통합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편리해진 차세대자동차관리정보시스템을 오는 9일부터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차세대 시스템은 기존의 '자동차365'와 '대국민포털'에서 제공한 민원서비스를.
국토교통부는 오는 9일부터 한 달간 관계기관(행정안전부, 경찰청, 지자체 등)과 함께 전국 단위의 불법자동차일제단속을 시행한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